Beijer Group의 일부인 Beijer Electronics는 오늘 웹 기술 기반 시각화 소프트웨어 전문 회사인 Meerbusch에 본사를 둔 독일 회사 Smart HMI GmbH의 지분 100%를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. 스마트 HMI의 소프트웨어 플랫폼 웹IQ는 산업용 웹 HMI를 생성하기 위한 포괄적인 기능을 갖춘 미래 지향적인 웹 기반 시각화 플랫폼입니다.
"Smart HMI를 인수함으로써 우선순위가 지정된 부문에 대한 디지털화 및 시각화 기능을 확장합니다. 플랫폼 독립적인 웹 기반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베이저 일렉트로닉스 제품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. Beijer Electronics의 Axel Gustafson 제품 관리 부사장은 "기존 제품 및 향후 제품 로드맵을 잘 보완하고 통합할 수 있는 Smart HMI의 노하우와 기술이 기대됩니다."라고 말합니다.
"우리 팀은 베이저 일렉트로닉스와 베이저 그룹에 합류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. Beijer Electronics의 전 세계 영업 조직을 통해 우리는 함께 성장할 수 있을 것이며, 우리의 결합된 역량은 산업 자동화 및 IIoT 시장에 더 강력한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."라고 Smart HMI GmbH의 설립자인 Egbert Gunia는 말합니다.
"Smart HMI와 그 기술 플랫폼인 WebIQ를 전략적으로 인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. BEIZER GROUP의 사장 겸 CEO인 Jenny Sjödahl은 "우리는 이미 한동안 회사와 협력해 왔으며 이 기술을 당사 제품에 추가한 것은 앞으로 Beijer Electronics의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의미합니다."라고 말합니다.
인수는 2023년 4월부로 종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<https://www.beijerelectronics.com/en/news---events/News/2023/SmartHMI>